수년간 한 곳을 지켜온 치과교정과 전문의가 답변 드립니다

메인화면 바로가기

일상 교정과 신년하례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용구원장 댓글 0건 조회 826회 작성일 20-01-19 23:13

본문

주말 잘 보내셨죠?  정용구원장입니다. 매년 이맘때 토요일에는 제가 나온 경희대 치과대학 교정학교실에서 신년하례식을 갖습니다.


학교에서 수련받고 있는 수련의, 교수진, 위생사, 기공사, 교정과를 졸업한 OB 등등,,, 교정과의 모든 식구들이 모이는 자리가 되지요,


주요한 행사내용으로는 수련이 끝나는 말년차 전공의들이 본인들이 치료한 증례를 발표하고, 석사, 박사 학위를 취득하는 분들의 수여식, 또 새로 교정과 의국에 입국하는 수련의들의 입국식 등등 많은 행사가 이루어진답니다.


저희 교정과 의국으로서는 아주 귀중하고 뜻깊은 자리가 되구요, 또 매년 의국에 입국하는 수련의들의 장기자랑 공연도 펼쳐지고 또 여러 선생님들이 공연을 하기도 합니다. 치대를 졸업하고 교정과에 입국하기도 상당히 어려운데ㅡ 입국하면 공연까지 해야 하니 참 어렵네요. ^^


오랫만에 친정과 같은 의국 행사에 다녀와 뜻 깊은 하루였고, 술도 몇잔 먹으면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고 왔습니다.


다들 개업환경이 어렵다고 하는 얘기는 이제 당연해져서 별로 대화주제도 안되었네요.


내일부터 또 일주일 시작인데, 열심히 진료하는 한주가 되어야겠습니다. 편히들 주무셔요.

1995년부터 현재까지, 시간이 흘러도 바른이는 변하지 않습니다.

by 정용구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